CAFE

주민담談

스마일라식 안된다고 하면 다른 병원 더 안가는게 맞겠죠..?!

작성자아기무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203 목록 댓글 2


2주전에 가서 검사하고 다시 재검했을때
각막 모양 비대칭 개선보이면 스마일라식하기로 했는데
오늘 재검하니까 그대로네요ㅠㅠ
스마일라식만 하고싶었어서ㅜ아쉬워요..

원장님이 보수적으로 보셔서 그런지 스마일라식 추천안하고 라섹만 하라고 하셨는데 다른 병원까지 굳이 안가도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5 전 안가고 라섹할거같아요 ㅋㅋ 보수적인분이면 오히려 좀더 믿음이가요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05 하지말란 의사가 있는데 하란 의사가 있음 그것도 못 미더우실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