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에 가서 검사하고 다시 재검했을때
각막 모양 비대칭 개선보이면 스마일라식하기로 했는데
오늘 재검하니까 그대로네요ㅠㅠ
스마일라식만 하고싶었어서ㅜ아쉬워요..
원장님이 보수적으로 보셔서 그런지 스마일라식 추천안하고 라섹만 하라고 하셨는데 다른 병원까지 굳이 안가도 되겠죠..?!!
다음검색
2주전에 가서 검사하고 다시 재검했을때
각막 모양 비대칭 개선보이면 스마일라식하기로 했는데
오늘 재검하니까 그대로네요ㅠㅠ
스마일라식만 하고싶었어서ㅜ아쉬워요..
원장님이 보수적으로 보셔서 그런지 스마일라식 추천안하고 라섹만 하라고 하셨는데 다른 병원까지 굳이 안가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