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매수할 계획이신 분 게세요? 작성자피치칩|작성시간26.06.05|조회수1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3천정도 준비해놨는데 환율이 정말 무섭네여.............노는 달러가 없어서 환전해야하긴 하는데 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