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페이스x 매수할 계획이신 분 게세요?

작성자피치칩|작성시간26.06.05|조회수194 목록 댓글 0

일단 3천정도 준비해놨는데 환율이 정말 무섭네여.............

노는 달러가 없어서 환전해야하긴 하는데 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