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한정선 주말 웨이팅 빡센가요? 작성자김운학|작성시간26.06.05|조회수1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거트찹쌀떡 사고싶은데 이거는 또 한정수량이라길래ㅠㅠ 막 아침에 가서 오픈런 해야 하는 수준일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5 아뇨 저 저번주말 저녁에갔는데 줄 그래도 꽤빨리빠지고 저녁에도 떡 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