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실 한정선 주말 웨이팅 빡센가요?

작성자김운학|작성시간26.06.05|조회수147 목록 댓글 1

요거트찹쌀떡 사고싶은데 이거는 또 한정수량이라길래ㅠㅠ 막 아침에 가서 오픈런 해야 하는 수준일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5 아뇨 저 저번주말 저녁에갔는데 줄 그래도 꽤빨리빠지고 저녁에도 떡 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