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레이즈 감자칩 노맛인가요??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5|조회수396 목록 댓글 6

이거 드셔보신 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샀오욬ㅋㅋ 감사해용
  • 작성자나초초 | 작성시간 26.06.05 감칠맛 미쳣어요 이게 젤 맛있어요ㅋㅋ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5 오 저 김맛 제일좋아해요! 대존맛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05 저맛 너무 맛있어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금 먹는데 존맛...이걸 왜 이제 알았죠 ㅠㅠ ㅋㅋ 댓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