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박.......(밤티 신발 보실래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999 목록 댓글 7

인스타 릴스에 알고리즘이 가다가 쪼리 끊기고 샌들 끊어지고 뭔 로퍼 다 찢어진 그런거만 뜨길래

아 진짜 저러면 골때리겠다 했는데 ..

 

신발새끼가 그걸 따라할줄은 상상도 못했음니다...또로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0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심지어...
    왼쪽도 저지랄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저래서 샌들 질질끌고온적있어요 최대한 아닌척할려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니 진짜 신발들 요새 왜들 구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날씨가 더워서 본드가 녹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