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일을 하면 시간도 빨리가고 생산적인데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5|조회수2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일하기가 싫을까요? 미치것네요 환장하긋어요 이번주 내내 일하기 싫어여.. 일도 많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05 일하는걸로 시간을 보내는건 싫어서요ㅠ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아후여름이야 | 작성시간 26.06.05 2 돈만 있다면 일 때려치고 다른 생산적인 활동해도 시간 빨리 갈거에요ㅜ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