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역시 일을 하면 시간도 빨리가고 생산적인데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5|조회수263 목록 댓글 2

왜 일하기가 싫을까요?

 

미치것네요

 

환장하긋어요

 

이번주 내내 일하기 싫어여..

 

일도 많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05 일하는걸로 시간을 보내는건 싫어서요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후여름이야 | 작성시간 26.06.05 2 돈만 있다면 일 때려치고 다른 생산적인 활동해도 시간 빨리 갈거에요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