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보시나요?
주식 초짜도 아닌데 와.... 요즘 장은 도저히 가늠이 안되네요! 어제오늘 여러가지로 머리아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05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유..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05 담주까지는 지켜보려고 걍 냅두고 있음다..
-
작성자스마트 작성시간 26.06.05 남은 현금의 1/4만 했어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05 모으기로 하는것만 하고 냅두고 추가로 더 사진 않아요 11일날도 선물 만기일이라서 더 떨어질수도 있대요
-
작성자1월은January 작성시간 26.06.05 저는 진짜 소액만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코덱스200이 주력인데 그것만 2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