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추매를 하시나요?

작성자bluebell|작성시간26.06.05|조회수993 목록 댓글 8

지켜보시나요?
주식 초짜도 아닌데 와.... 요즘 장은 도저히 가늠이 안되네요! 어제오늘 여러가지로 머리아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5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담주까지는 지켜보려고 걍 냅두고 있음다..
  •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05 남은 현금의 1/4만 했어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05 모으기로 하는것만 하고 냅두고 추가로 더 사진 않아요 11일날도 선물 만기일이라서 더 떨어질수도 있대요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진짜 소액만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코덱스200이 주력인데 그것만 2개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