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 극우 댓글에 반박햇다가 미친듯이 태그걸고 난리낫어오

작성자뀰르르르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676 목록 댓글 8

ㅠㅠ 이래서 똥이 더러워서 피하나봐요
계속 태그하고 댓글달고 팔로우 요청하고
진짜 개짜증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경상도 특유의 무리문화가 있거든요 극우 중심이 아무래도 그쪽이니까 극우들이 그런게 심하더라고요 일본 특유의 집단 괴롭힘문화가 녹아 있는것도 보이고요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한명이서는 절대 못맞서요ㅠ마상만 입고..민주당도 조직적으로 움직여야하는데 걍 예전 문프 댓글방어때처럼 지지자들 개인에게만 맡기는 느낌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어디서 지령떨어진거 같이 조직적이예요
  • 작성자망곰택연 | 작성시간 26.06.05 걔네는 이미 조직화된 메뉴얼이 있어서...
  • 작성자뀰르르르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 와진짜 너무 무서워요 미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