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카리나가 sns 올린 그후로 극우들 더 나대는거 같은거 기분탓인가요ㅠㅠㅠ

작성자imagine|작성시간26.06.05|조회수1,803 목록 댓글 21

원래 이렇게까지 대놓고 심하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ㅠㅠ 진짜 머리아프고 어디서부터 고쳐야될지 감도 안잡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05 영향 넘나 있다고 생각해요
  •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05 주담에서 ㅋㄹㄴ 비난 글이 BTS 보다 많네요. 뭐 여자라 용서하자는건 아닌데 유독 ㅋㄹㄴ만 많이 보여서요. 말고도 많잖아요. 꾸준히 끌올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googletv | 작성시간 26.06.05 누가 있죠? 알려주세요 진짜 몰라서 그래요 정국도 윗 댓 보고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05 googletv 아이돌 관심없어서 이름 잘 모르지만 최근에 ㅇㅂ 논란 남돌 또 있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듐치치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일베논란 남돌 여돌 다 있는데 ㅋㄹㄴ만 유독 많이 올라오는건 사실이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