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진 신세계 대충 봐서 그런데 신서리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5|조회수612 목록 댓글 4

왜 옥탑으로 간건가요? 원래 그 김민석 옆방 이었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는음메 | 작성시간 26.06.05 계약금인가 뭔가로 더 넓은집으로 옮겼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하 ㅋㅋ 감사합니당
  • 작성자김해일 | 작성시간 26.06.05 강아지도 데려오려고 계약금받고 옮겼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근데 강아지는 주인이 찾아간거였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