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세계 대충 봐서 그런데 신서리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5|조회수6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옥탑으로 간건가요? 원래 그 김민석 옆방 이었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는음메 | 작성시간 26.06.05 계약금인가 뭔가로 더 넓은집으로 옮겼어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하 ㅋㅋ 감사합니당 작성자김해일 | 작성시간 26.06.05 강아지도 데려오려고 계약금받고 옮겼었어요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근데 강아지는 주인이 찾아간거였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