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정치에 관심 있는 척은 하고 싶고.. 이것저것 찾아보긴 귀찮고..

작성자나초초|작성시간26.06.05|조회수205 목록 댓글 1


인스타에서 본 거 대강 끄적거리면서
깨어있는 나 자신에 취해 있는 모습들이 너무 웃기고 같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본인이 보고 들은 게 맞는지 판단조차 할 의지와 능력도 없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판하면 너 좌파? 너 공산당? 이러고 넘기면 그만이니까ㅠ

그리고 왜 꼭 민주당 정부 때나 깨어있는 척 하고 싶은건지 알다가도 모르겠다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05 제 주변에 2찍 티내는 사람 있는데 제가 동조 안해주고 감정배제하고(2찍 무논리 들으면 속에서부터 욕이 올라오지만) 논리적으로 되물으니까 그다음부터는 관련 얘기 하고나서 눈치보더라구요(아닌척하지만 다티남)ㅋ 그냥 얘기를 말지 본인 논리에 당당하면 눈치를 왜봅니까ㅋ
    같은 2찍이 지껄이는거 듣고 남들앞에서 비판적인척 하고 싶지만 더 얘기하려들면 말돌리고 도망가죠ㅉ

    본인 멍청함 티내는건줄 모르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