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서 본 거 대강 끄적거리면서
깨어있는 나 자신에 취해 있는 모습들이 너무 웃기고 같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본인이 보고 들은 게 맞는지 판단조차 할 의지와 능력도 없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판하면 너 좌파? 너 공산당? 이러고 넘기면 그만이니까ㅠ
그리고 왜 꼭 민주당 정부 때나 깨어있는 척 하고 싶은건지 알다가도 모르겠다니까요~~~~
다음검색
인스타에서 본 거 대강 끄적거리면서
깨어있는 나 자신에 취해 있는 모습들이 너무 웃기고 같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본인이 보고 들은 게 맞는지 판단조차 할 의지와 능력도 없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판하면 너 좌파? 너 공산당? 이러고 넘기면 그만이니까ㅠ
그리고 왜 꼭 민주당 정부 때나 깨어있는 척 하고 싶은건지 알다가도 모르겠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