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폰수익 천이었는데 670 되었어요 하하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5|조회수595 목록 댓글 3

천이었을 때 팔고 싶어서 손가락 근질근질했는데 왜 안 팔았냐...ㅅㅂ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5 저도 380에서 130 됐네여 ㅋㅋ ㅠㅠ 하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오르네요, 미장을 하니까 환율 때문에 걍 오르긴 해요, 환율ㅜ걱정ㅜ
  •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수익이자나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