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폰수익 천이었는데 670 되었어요 하하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5|조회수59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천이었을 때 팔고 싶어서 손가락 근질근질했는데 왜 안 팔았냐...ㅅㅂ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5 저도 380에서 130 됐네여 ㅋㅋ ㅠㅠ 하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오르네요, 미장을 하니까 환율 때문에 걍 오르긴 해요, 환율ㅜ걱정ㅜ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수익이자나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