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05
근데 이걸 대통령이 잘못 손대면 또 문제가 될꺼라서요 가능한 빨리 특검 꾸려서 진상 조사하고 선관위 조직 개편하는게 제일 좋을꺼 같아요 여기 대통령 목소리 몇마디 더 얹으면 쟤넨 이제 탄핵감이라고 괴롭힐꺼에요 노무현 대통령때 그렇게 괴롭혔거든요
답댓글작성자와사비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5
그래도 대통령님이 가만히 있으면 더 난리칠 것 같은데요ㅠㅠ 지금은 대중들이 누구 편들고? 이러면서 갈라지는게 오히려 저쪽이 원하는거일 것 같아서요. 어차피 선관위원장이 대통령 임명직도 아니니 하루빨리 지시해서 진상 조사하는게 좋아보여요ㅜㅜ
작성자뽀에바원작성시간26.06.05
조심스레 동의합니다. 삼권분립이라고 아무리 떠들어도 그 사람들은 “그럼 스타벅스 때는 왜 말함?” “맨날 개입하면서” 등 비꼬는 말만하고; 오히려 여기에 관여하는 게 독재같은데 그 반대로 얘기하고 있고요... 그럴바엔 걍 조사하라고 지시하는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