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짐에게 처음으로 패배를 안겨주고 민주당에게 180석을 안겨준 인물이니 얼마나 싫겠어요
지금 가짜뉴스들 문대통령에 관한게 제일 심해요
자기네 실패와 패배를 다 가짜였다고 덮고 싶어서 문대통령 존재를 다 부정하고 그가 이룬 것들 다 거짓이라 선동하고 간첩타령하며 폄하시키려는것도 보여요
사실 이건 민주당 책임 커요
사저 앞에 그 난리 났을때 그거 민주당에서 나서서 막았어야해요 근데 그냥 나뒀죠
극우넘이 여사님께 칼 휘둘러도 그냥 다 나뒀죠
왜 자꾸 호미로 막을꺼 막지도 않고 그냥 나둬서 이모양되게 했나요
지금도 아무 생각 없겠지요
줌님들만큼도 생각 안할꺼고 줌님들보다도 걱정을 안할꺼에요
다음은 민주당 너네 차례라고 이것들아 ㅜㅠ
니탓남탓은 나중에 하고 좀 뭉쳐라 이것들아 ㅜ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