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벅 환불 됐네요

작성자12월|작성시간26.06.05|조회수286 목록 댓글 9

에스씨케이컴퍼니 라는 이름으로 모르는 돈이 들어왔길래 검색해보니까 스타벅스코리아네요 왜 스타벅스 이름을 안 쓰고ㅋㅋㅋ 아무튼 환불받아서 후련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요ㅋㅋ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미국 본사 지분 0 되면서 스벅 이름 못 써서 법인명저걸로 쓴대요
  • 작성자최애정 | 작성시간 26.06.05 1일자 새벽에 바로 했는데 전 아직이네요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12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 너무 탈퇴하고 싶어서 대기 타다가 1일로 넘어가는 0시 0분~1분 사이에 했어요ㅋㅋㅋ 아마 제가 거의 선발대지 않나 싶습니다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5 오! 저도 됐네요 ㅋㅋ 2일날 들어왔는데 몰랐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12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빨리 받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