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당에 남친이 비싼거 산거 공유 안해서 서운했다는 사람이랑

작성자셧댓|작성시간26.06.05|조회수885 목록 댓글 3

극우 인스 올린 사람이 동일인이에요???

남편이 달러 벌어다줘서 최고라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5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그 남자는 결혼 생각 없는거 같은데 남편이란 것도 수치스럽고 ㅠ 데이트 비용은 그 달러버는 남편과 반반내신대욬ㅋㅋㅋ
  • 작성자셧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남..편도 아니군요?ㅋㅋㅋㅋㅋ역시 같이 고민해줄 필요가 없었네욬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저 글도 돈문제로 싸웠다고 할때부터 돈?? 저건 돈문제가 아니잖아? 싶었는데 고도의 내 남친이 2000만원 되는 시계 아무렇지 않게 차고 있다고 자랑하는 글 같아요.ㅋㅋㅋㅋㅋ 남미새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