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길 한번 무섭다고 했다가 지금까지 악플 달리는거 ㅈㄴ 유치해요
뭐 말 잘못했나요?? 남자 살인마가 얼마나 많은데
남연은 범죄 저질러도 묻지고 않고 빨아주더니
여연은 걍 지들 맘에 안들면 패기 바쁘네요
지들은 여경 비하 외 여자 죽이기 숨쉬듯이 하면서
진짜 지능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ㅠㅠ 같은 지구에서 살기 싫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라임씬개큰기대 작성시간 26.06.05 놀이로 그러는 느낌이라 그냥 계속 그럴거같아요..
-
작성자갑자기 작성시간 26.06.05 할 말이 그것 뿐이라 그런듯요 평소엔 관심도 없었으면서 기사하나뜨니까 우르르 ㅋㅋ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05 저 그래서 효성 유툽에 가끔 댓글 달고 있어요 다 읽고 있는지 선플 달면 효성이 좋아요도 눌러줘요
-
작성자뿌까 작성시간 26.06.05 아직도요? 어휴 미친놈들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05 전효성 민주화 발언 말고 저 발언은 레알 맞는 말인데 ㅎㅎ 어이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