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7월 오사카 여행 다녀와 보신 분 계세요?

작성자사마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198 목록 댓글 4

7월 중순에.. 회사 업무 땜에 오사카가게 생겼는데요

이왕 가는 거 가족들이랑 다 같이 가려고 하거든요.

날씨 땜에......... 너무너무 습하고 더울 것 같아서 많이 걱정되네요.

 

7월 중순은.......... 안되겠죠????????? ㅠㅠㅠㅠ

가족들은 놔두고 혼자 다녀와야겠죠????

 

다녀오신 분 계신가요~?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05 7월 중순은 아니고 출장때매 8월 5일엔가? 간 적 있는데 와 진짜
    저 일본에서 택시 절대 안 타는데 이거 그냥 걷다가 죽을 거 같아서 미팅 끝나고 택시타고 숙소 왔었어요...ㅋㅋㅋㅋㅋ
    솔직히 더운건 한국도 더워서 근갑다 했는데 습도가 숨이 턱턱막혀요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돌거북 | 작성시간 26.06.05 안됩니다.. 예전에 7월에 뭣도 모르고 가족여행으로 갔는데 힘들어서 잘 돌아다니지도 못했어요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5 네 절대 안됩니다 ㅎ
  • 작성자사마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여러분의 고견 감사합니다. 혼자 감당하는 걸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