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요...
용지 부족은 진짜 심각한 사안이 맞는데
이걸 2찍들이 또 프레임 만들어서 뒤집어 씌우려고 하잖아요 지들 유리한 방향으로..
정상적으로 비판하는 목소리는 모두 나와야된다고 생각해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pqppq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사실 진짜 말도 안되는 일이죠ㅠㅠ이참에 선관위 개편을 하던지 좀ㅜㅠ어떻게 했음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진짜 오늘까지 아무런 입장 표명도 없단게 미친거 같아요
-
작성자망곰택연 작성시간 26.06.05 비판할 사안만 비판하면 좋은데 지금 젤 목소리 크게 내는 무리?집단이 이전 선거들까지 부정선거 프레임에, 중국 공산당, 민주당, 대통령까지 엮어서 본인들 입맛대로 선동하려는게 보여서 너무 화나요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가만히 있으면 당할거 같고 ㅠㅠ 진짜 화납니다.....
-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시간 26.06.05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오세훈 당선된 마당에 뭐가 켕겨서 가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