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첨 봤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magine 작성시간 26.06.05 와 아무리 17년도라고해도 여돌이었음 아직도 커뮤마다 끌올됐을텐데 진짜 처음봐서 개충격 브이는 본인 시그니처니깐 아무리 생각해도가 아니고 이것도 이해불가인데 넥타이ㅋㅋ
-
작성자max33 작성시간 26.06.05 네,, 심지어 대놓고했는데 논란도안됐네욬ㅋㅋㅋ
-
작성자롤리폴리피자 작성시간 26.06.05 저 방탄 팬 아니고요, 솔직히 저정도 부를 가지고 있으면 2찍하는거 어느정도 ..이해는 가거든요? ㅋㅋㅋ근디....그냥 일반 거지 한남들이 자기가 부자인줄알고 2찍하는게 얼탱이가 없는....
-
작성자hoohoohoo__ 작성시간 26.06.05 아 대구남인걸 깜빡ㅋㅋ
-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06 놀랍지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