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생리전이니까 먹어도된다해주세요..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05|조회수71 목록 댓글 2

허 저 점심 롯리 크리스피버거 먹고
뚜레쥬르에서 쫀득빵 1개랑 버터떡 사서 먹었거든요
근데도 배가 안차서 후레쉬베리 2개먹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 작성시간 26.06.05 드세요드세요!!!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5 드세요 식욕폭발일 시기잖아요 소화 다 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