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갤럭시 s27부터 카메라 이렇게 바뀐다는 루머가 있던데 어떠세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84 목록 댓글 7

세로말고 가로로요! 저는 생각보다는 괜찮은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05 예뻐여 세로보다는 가로가 좋아여 ㅋㅋㅋ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05 오 나쁘지 않은데요ㅋㅋ?
  • 작성자푸딩동글 | 작성시간 26.06.05 맥세이프 안에 넣는다는 루머 있던데 그래서 배열 바뀌는건가ㅜ
    전 지금꺼가 더 이뻐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5 예전에 갤10 저렇게 생겼었는데 괜찮았어요ㅋㅋㅋ 돌아가나봐요?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06 가로가 좋아요 세로로 하니까 저도 모르게 자꾸 손으로 카메라 만지게 돼서 지문 지우느라 힘든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