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말고 가로로요! 저는 생각보다는 괜찮은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두리스트 작성시간 26.06.05 예뻐여 세로보다는 가로가 좋아여 ㅋㅋㅋ
-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05 오 나쁘지 않은데요ㅋㅋ?
-
작성자푸딩동글 작성시간 26.06.05 맥세이프 안에 넣는다는 루머 있던데 그래서 배열 바뀌는건가ㅜ
전 지금꺼가 더 이뻐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05 예전에 갤10 저렇게 생겼었는데 괜찮았어요ㅋㅋㅋ 돌아가나봐요?
-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06 가로가 좋아요 세로로 하니까 저도 모르게 자꾸 손으로 카메라 만지게 돼서 지문 지우느라 힘든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