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유일하게 수천번도 더 재탕 히는 외국 드라마가
크리미널마인드예요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시즌1부터 다시 재탕하는데요
볼때마다 하치는 정말 좋은 리더인거 같아요
그래서 시즌12 때 하차한다고 했을때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검색
제가 유일하게 수천번도 더 재탕 히는 외국 드라마가
크리미널마인드예요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시즌1부터 다시 재탕하는데요
볼때마다 하치는 정말 좋은 리더인거 같아요
그래서 시즌12 때 하차한다고 했을때 너무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