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크리미널마인드 시즌1부터 다시 재탕하는데요

작성자유아독존|작성시간26.06.05|조회수192 목록 댓글 3

제가 유일하게 수천번도 더 재탕 히는 외국 드라마가

크리미널마인드예요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시즌1부터 다시 재탕하는데요

볼때마다 하치는 정말 좋은 리더인거 같아요

그래서 시즌12 때 하차한다고 했을때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05 안 좋은 일로 말도 없이 하차했을때 저도 충격.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05 중간에 배우 하차할때 좀 슬퍼여 크리미널마인드느뉴ㅠㅠ
  • 작성자여름밤바다커피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요 마지막까지 함께 할 줄 알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