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공부하고 관심가지고 제정신이라면 2찍 할 수가 없지 않나요?
옛날엔 본인 소신껏 투표하는거라 존중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젠 그냥 막말로 멍청해보여요
대놓고 2찍 티내는 연예인들도 걍 다 극혐이고요
카리나, 뷔 등 영향력있는 아이돌들이 저렇게 나대고 티내니까 요즘 10대, 20대 애들도 그거믿고 더 당당하게 설쳐대는거 같구요
걍 이판사판 1찍 연예인들도 나서서 더 티내고 민주당에서도 좀 나서야돼요 진짜 미래가 암담해요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