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전엔 2찍도 본인 소신이라 생각했는데 이제2찍은 걍 멍청해보여요

작성자오리지널|작성시간26.06.05|조회수160 목록 댓글 2



조금만 공부하고 관심가지고 제정신이라면 2찍 할 수가 없지 않나요?
옛날엔 본인 소신껏 투표하는거라 존중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젠 그냥 막말로 멍청해보여요

대놓고 2찍 티내는 연예인들도 걍 다 극혐이고요

카리나, 뷔 등 영향력있는 아이돌들이 저렇게 나대고 티내니까 요즘 10대, 20대 애들도 그거믿고 더 당당하게 설쳐대는거 같구요
걍 이판사판 1찍 연예인들도 나서서 더 티내고 민주당에서도 좀 나서야돼요 진짜 미래가 암담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magine | 작성시간 26.06.05 탄핵 2번 당한 대통령 계엄한 대통령 인명사고 역대로 많이난게 다 그쪽당인데 2찍을 어떻게 하는걸까요 지능제로
  • 작성자신령 | 작성시간 26.06.05 2찍은 소신,존중,개인성향 다 용납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