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그동안 인스타에 정치글을 본인 피알용으로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5|조회수172 목록 댓글 0


그럴듯하게 보이려고 한 애들이 많아서 요새 더욱 이상한 사람들 보이는 걸 거에요

박근혜 탄핵시위 나갔던 애가, 계엄때 시위하던 애가 오늘 자유민주주의 ㅇㅈㄹ 하는거 놀랍지도 않아요

그냥 다 남 보여주기 용이었던 애들이라서...
이번엔 저게 자기가 좀 있어보인다고 생각하는 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