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듯하게 보이려고 한 애들이 많아서 요새 더욱 이상한 사람들 보이는 걸 거에요
박근혜 탄핵시위 나갔던 애가, 계엄때 시위하던 애가 오늘 자유민주주의 ㅇㅈㄹ 하는거 놀랍지도 않아요
그냥 다 남 보여주기 용이었던 애들이라서...
이번엔 저게 자기가 좀 있어보인다고 생각하는 거겠죠
다음검색
그럴듯하게 보이려고 한 애들이 많아서 요새 더욱 이상한 사람들 보이는 걸 거에요
박근혜 탄핵시위 나갔던 애가, 계엄때 시위하던 애가 오늘 자유민주주의 ㅇㅈㄹ 하는거 놀랍지도 않아요
그냥 다 남 보여주기 용이었던 애들이라서...
이번엔 저게 자기가 좀 있어보인다고 생각하는 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