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회사 남직원이 점심때 산책하면서 오세훈 뽑힌거 이야기하길래

작성자띵땡똥|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7 목록 댓글 7


난 오1세1훈 ㅈㄴ싫어한다고 걍 갈겼어요
정원오 일 잘하는지 뭔지 모르겟다고 하길래
공약이랑 이런저런거 햇던거 다 찾아봣냐고 햇어요ㅡㅡ
직원중에 저만 서울시민 아니라서
팀장도 그렇고 다들 2찍햇는데
사무실 탈주하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정원오가 암만 일 못한다해도(아님) 한강택시랑 애들 무료 급식 주기 싫어서 운 것만 할까요… ㅋㅋㅋㅋㅋ 이런거 들이대도 그냥 무식해서 빼액 거릴 사람들이라 걍 나도 싫어ㅓㅓㅓ 지르는게 더 나을수도
  • 작성자깡소주야 | 작성시간 26.06.05 그러면 오 는 일잘해서 또 뽑았데요?ㅋㅋㅋ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싫어한다고 갈기셨다는 거, 웃겨욬ㅋㅋㅋㅋ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5 성동구에서 일 잘한다 소문났는데 지가 모르면 단가 ㅋㅋ
  • 작성자imagine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대놓고 말해요 오세훈 김부겸 하정우 떨어진거 승질나 죽겠다고ㅋㅋㅋ 어떤 모지리들이 일 못하는 쟤네 뽑았냐고 모지리라 모지리를 뽑은거냐고 선수치니깐 찍소리도 안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