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바오팸 팬계정 팔로우 했는데 거기도 2찍 티내요ㅋㅋㅋㅋ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521 목록 댓글 9

와 가지가지ㅋㅋㅋㅋㅋ
지들끼리 릴스 스토리 리포스트하고 좋아요 누르고
바로 언팔했어요
티를 꼭 내네요. 근데 이런 사람이 적지않은게 이제 무서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05 헐 누구에요? 언팔하고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말씀드려도 될 지 모르겠어요. 핵메이져 인기많은 계정이예요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5 누구에요????
  • 답댓글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2찍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건 ㄴㅅㄴㅂㅇㄱㄹㅍ이요...
  • 답댓글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5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아 바로 알았습니다 언팔하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