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체 작년에 뭘입고다닌거져???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3 목록 댓글 2

 

 

 

 

 

정말 알수가없어요...

옷이 없어ㅕ...... 근데 또 옷을 장바구니에 넣다가 결제하려고보면 돈 10마넌이 훌쩍넘어서

결제버튼을 못누르고 있어요....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이고민을 왜 매계절마다 할까요 진짜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제가 작년에 물 입었는지 기억도 안나요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작년 여름에 치앙마이 한달 살면서 면티를 얼마나 샀는지 집에 여름 반팔티가 서른장이 넘어요 근데 태국서 코끼리바지만 입고 돌아다녀서 ㅋㅋㅋㅋ 여름바지가 코끼리바지밖에 없구 ㅋㅋㅋ 반바지 두 개에 코끼리바지 다섯벌 ㅋㅋㅋㅋ 반바지 사야해요 ㅡ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