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작년에 뭘입고다닌거져???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알수가없어요...옷이 없어ㅕ...... 근데 또 옷을 장바구니에 넣다가 결제하려고보면 돈 10마넌이 훌쩍넘어서결제버튼을 못누르고 있어요....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이고민을 왜 매계절마다 할까요 진짜 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제가 작년에 물 입었는지 기억도 안나요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작년 여름에 치앙마이 한달 살면서 면티를 얼마나 샀는지 집에 여름 반팔티가 서른장이 넘어요 근데 태국서 코끼리바지만 입고 돌아다녀서 ㅋㅋㅋㅋ 여름바지가 코끼리바지밖에 없구 ㅋㅋㅋ 반바지 두 개에 코끼리바지 다섯벌 ㅋㅋㅋㅋ 반바지 사야해요 ㅡ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