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민주화운동이래요ㅋㅋㅋ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1,57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2찍 극우들 모여서 난리치는거 지들끼리 잠실민주화운동이라고 이름 붙이네요아 짜증나요 재투표 해 하자고ㅁㅊ 저 새끼들 조직적으로 지랄하는거 못봐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코야끼 | 작성시간 26.06.05 잠실모지리운동이믄서 무슨.. 작성자아기공룡둘레길 | 작성시간 26.06.05 어디다가 갖다붙이는지ㅡㅡ 하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음침한게 일본 수작이랑 똑같아요. 절래절래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5 저런 지능 낮은 사람들과 같이 살아야되나요??? 작성자hoohoohoo__ | 작성시간 26.06.05 ㅎ ㅏ................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