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실민주화운동이래요ㅋㅋㅋ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1,570 목록 댓글 14

지금 2찍 극우들 모여서 난리치는거 지들끼리
잠실민주화운동이라고 이름 붙이네요

아 짜증나요 재투표 해 하자고ㅁㅊ
저 새끼들 조직적으로 지랄하는거 못봐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코야끼 | 작성시간 26.06.05 잠실모지리운동이믄서 무슨..
  • 작성자아기공룡둘레길 | 작성시간 26.06.05 어디다가 갖다붙이는지ㅡㅡ 하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음침한게 일본 수작이랑 똑같아요. 절래절래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5 저런 지능 낮은 사람들과 같이 살아야되나요???
  • 작성자hoohoohoo__ | 작성시간 26.06.05 ㅎ ㅏ................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