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와일드씽 보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유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ori 작성시간26.06.05 가볍게보기 너무좋았어요!ㅋㅋ저는 재밌게보고왔어요!!
  • 작성자 박건우 작성시간26.06.05 전 별로였어요.. 기대했었는데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샹스 작성시간26.06.05 호감 배우들이라 그런지 저는 너무 만족스럽게 봤어요ㅎㅎ
  • 작성자 가비지타임 작성시간26.06.05 재밌어요~~
  • 작성자 여행의이유 작성시간26.06.05 막 개연성을 따지시는 타입이면 응? 할수있는 포인트들이 있는데 걍 기분좋게 보기 좋은 영화였어요
  • 작성자 주 담 요 정 작성시간26.06.05 저 오늘 보고 왔는데
    소소하게 웃음 포인트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
  • 작성자 포키 작성시간26.06.05 전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 오정세 미친 ㅠ
  • 작성자 8년째갤럭시A 작성시간26.06.05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대놓고 b급코미디인데 배우들이 1티어라(유명세기준) b급인 티가 덜나고 뮤비나 음악 퀄이 괜찮아서 볼만해요
    뮤비를 한달 전부터 풀어서 귀에 익은 것도 한몫 하는 거 같구요
    저 초딩때 가요톱텐 세대여서 아렴풋이 기억나다보니 더 재밌었어요ㅋㅋㅋ

    갠적으로 강동원 영화 극장에서 많이 봤는데 설계자 인랑 같은 무게잡는 역보다 이런 가벼운 코미디 쪽이 훨씬 낫습니당
  • 작성자 우윳빛깔최성곤 작성시간26.06.05 재밌었어요 전 다음주에 또 볼거에욥
  • 작성자 수정과 작성시간26.06.05 너무 잘 만들었고 완전 재밌다..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보는 내내 웃긴 했어요. 그 시절 가요계에 관심 좀 있었던 사람들은 공감할만한 소재라 그래서 재밌게 본 것 같기도 하고요. 저랑 제 친구는 오정세 하나로 볼만한 영화같다고 생각했어요ㅋㅋ
  • 작성자 오십프로 작성시간26.06.06 간간이 웃기고(오정세님만 웃김) 재미없었어요.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