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유느는 거의 민주당 지지겠죠?

작성자더운게싫음|작성시간26.06.05|조회수1,239 목록 댓글 8

이전에 투표할때
파란색옷입고 가고 그랬던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묘인 | 작성시간 26.06.05 유느 행보를 보면 무조건 1 같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5 2222 모르지 않을까요?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05 모른다고 생각해요, 본인이 대놓고 말해도 아닌 사람들도 많은데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5 유느는 1찍(이명박정권하에 엠비씨파업할때 무도도 매번 타겐되서 고생했고 나경은도 고생했음.) 하하는 2찍(교회) 지석진 1찍(털보유튜브 들음) 이렇게 알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