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사고싶은거 유리기판이랑 삼하인데

작성자구아바|작성시간26.06.05|조회수379 목록 댓글 3

기판 자꾸 말올해서 놓쳐요ㅠㅠㅜ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유리기판 어느 주식 보시나요..! 하나 잡고싶은데 다 난리네요 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구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노텍이랑 삼성전기요! 지금 많이 빠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구아바 전 삼전기 2주 있어서 하나 더 주우려는데 제 평단보다도 빠질 것 같아서 기다려요....ㅠ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