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사고싶은거 유리기판이랑 삼하인데 작성자구아바|작성시간26.06.05|조회수3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판 자꾸 말올해서 놓쳐요ㅠㅠㅜ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유리기판 어느 주식 보시나요..! 하나 잡고싶은데 다 난리네요 ㅜㅜㅜ 답댓글 작성자구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노텍이랑 삼성전기요! 지금 많이 빠지네요..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구아바 전 삼전기 2주 있어서 하나 더 주우려는데 제 평단보다도 빠질 것 같아서 기다려요....ㅠㅜ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