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예뻐서 좋아~

작성자솔라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209 목록 댓글 1

뭐 할때마다 생각없이 부르고 있어요...
설거지할때 양말신을 때 등등;;;
제가 하도 부르니까 25개월 저희 딸이 따라부르네욬ㅋㅋㅋㅋㅋㅋ
원래 잘 때 자장가로 브람스 자장가 듣는데
어제는 니가좋아 틀어달라 울어서 그거 들으면서 잠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습도백퍼센트 | 작성시간 26.06.05 이런 중독성있는 노래가 38주동안 2위만한게 미스테리에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