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할때마다 생각없이 부르고 있어요...
설거지할때 양말신을 때 등등;;;
제가 하도 부르니까 25개월 저희 딸이 따라부르네욬ㅋㅋㅋㅋㅋㅋ
원래 잘 때 자장가로 브람스 자장가 듣는데
어제는 니가좋아 틀어달라 울어서 그거 들으면서 잠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뭐 할때마다 생각없이 부르고 있어요...
설거지할때 양말신을 때 등등;;;
제가 하도 부르니까 25개월 저희 딸이 따라부르네욬ㅋㅋㅋㅋㅋㅋ
원래 잘 때 자장가로 브람스 자장가 듣는데
어제는 니가좋아 틀어달라 울어서 그거 들으면서 잠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