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원래도 극우들 많았다지만 부정선거릴스 주장에 동요되는거도 커보여요 이번에 정치 무관심층이나 무지랭이들이 딱 선동되기 좋게 선관위 문제 맞긴한데 대학가들 성명문처럼 선관위만 지적하는게 아니라 인스타에는 하나같이 부정선거도 같이 올리니 여당이니 야당이니 이런거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보기에는 헐 이거 문제아냐? 큰일아냐? 부정선거야? 이렇게 선동되는 부류들도 꽤 많아보여요 그래서 헐 이사람 2찍? 이렇게 느껴지는 글들이 넘치는거 같은 암튼 이게 단순 헐 이 사람 2찍이었나봐의 문제가 아니라 선동되는 무지층이 많은게 심각해보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 정말 심각해요 우리도 더러워서 피하는거 말고 적극적으로 1찍 계정 퍼나르고 댓글달고 해야될 것 같아요....
-
작성자박원빈 작성시간 26.06.05 선동도 문젠데 뇌빼놓고 보고싶은거만 보고 맞다고 우기니까 더 노답인거같아요
막 부정선거 증거라고 개표영상 짤라온것도 표가 안접혀있고 반듯하고 정리해놓은거 맨위가 1번이니 부정선거라고 하는데 막상 검표하시는분이 세고있는거보면 1번 2번 다 섞여있던데 2찍들은 보고싶은거만 보더라구요 -
작성자ㅇㅏㄴㅅㅏㄴ 작성시간 26.06.05 인스타 스레드 다 미쳐돌아가요 ㅎ..환멸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05 2찍들, 부정선거 선동되는 것들은 무식해서 저러는거라고 조져야 한다 생각해요 지들 무식한 거 제일 숨기고 싶은 놈들이니까요
-
작성자뿌까 작성시간 26.06.05 진짜 심각해요 멍청한 인간들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