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은 고깃집에서 고기먹고 후식으로 밥드시나요 냉면드시나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0 목록 댓글 8

저는 겨울엔 밥 여름엔 냉면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동희 | 작성시간 26.06.05 고기먹고 배안차면 밥이고 적당히 차면 냉면이요,,,,ㅎㅎㅎ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물냉물냉!
    근데 돼지갈비먹을때는 비냉시켜서 고기좀 남겨갖고 같이 먹어요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5 냉면이요 ㅋㅋ 고기먹을때 밥을 안 먹어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05 밥!!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6 밥은 고기먹을때 같이먹고 후식으로 물냉이여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