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은 고깃집에서 고기먹고 후식으로 밥드시나요 냉면드시나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겨울엔 밥 여름엔 냉면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동희 | 작성시간 26.06.05 고기먹고 배안차면 밥이고 적당히 차면 냉면이요,,,,ㅎㅎㅎ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물냉물냉!근데 돼지갈비먹을때는 비냉시켜서 고기좀 남겨갖고 같이 먹어요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5 냉면이요 ㅋㅋ 고기먹을때 밥을 안 먹어요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05 밥!!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6 밥은 고기먹을때 같이먹고 후식으로 물냉이여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