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하닉 1주 샀는데 갑자기 수직하락해서 십만원 잃었어요 작성자쌍칼|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제가 사면 떨어지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30만원째예요..^^ 답댓글 작성자쌍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ㅠㅠㅠㅠㅠㅠ 더 커지기 전에 빼야항지 하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05 존버합니다....ㅜㅜ오를거에요!!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존버합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