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마당에 이천만원 시계 글이요 ㅋㅋ 작성자방울토마토|작성시간26.06.05|조회수7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여자가 2찍 남미새고 아니고 롱디고 아니고를 떠나서 내용이 그냥 너무 k연애같지않아요? ㅋㅋㅋㅋㅋ 뭐 다 공유해달라 하고 안하면 서운해하고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05 자기 감정 스스로 확신 못내리고 커뮤/SNS에 물어보는것까지 완벽한 K연애...... 작성자겨울아 | 작성시간 26.06.05 너무 k연애같아요ㅡㅜㅜㅜㅜ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