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햅삐엔딩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공감입니다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05
크게 봤을때 같은 계열의 목소리라면 모를까 비슷한건 아닌거 같아요ㅋㅋㅋ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톤이 얇은 소리라 비슷하게 느끼는거 같아요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5
구동방팬으로 첨 듣는 소리에요.ㅎㅎㅎㅎ
-
작성자로또당첨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05
첨 들어보는데 바로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