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구교환 목소리가 시아준수랑 비슷한가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05|조회수649 목록 댓글 11

듣다보니 그런것 같기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햅삐엔딩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공감입니다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05 크게 봤을때 같은 계열의 목소리라면 모를까 비슷한건 아닌거 같아요ㅋㅋㅋ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톤이 얇은 소리라 비슷하게 느끼는거 같아요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5 구동방팬으로 첨 듣는 소리에요.ㅎㅎㅎㅎ
  • 작성자로또당첨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05 첨 들어보는데 바로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아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