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서 진료 받아봐야 할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05 제미나이나 챗gpt한테 한번 물어보세요. 엄청 자세히 설명해주던데...증상 없으면 경과관찰권유라고 써있는걸 보면 진료 안봐도 되지않을까요.
-
작성자닉네임뭐할까 작성시간 26.06.05 제미나이22 물어보세요!
-
작성자레이어드 작성시간 26.06.05 아뇨 이정도는 정상이랑 큰 차이없어서 안가도될거같아요
-
작성자콩다래끼 작성시간 26.06.05 아니요- 괜찮아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05 2차 검사 안나왔음 저 정도는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