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는데요ㅠㅠ

작성자20047|작성시간26.06.05|조회수700 목록 댓글 5

병원가서 진료 받아봐야 할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05 제미나이나 챗gpt한테 한번 물어보세요. 엄청 자세히 설명해주던데...증상 없으면 경과관찰권유라고 써있는걸 보면 진료 안봐도 되지않을까요.
  • 작성자닉네임뭐할까 | 작성시간 26.06.05 제미나이22 물어보세요!
  • 작성자레이어드 | 작성시간 26.06.05 아뇨 이정도는 정상이랑 큰 차이없어서 안가도될거같아요
  • 작성자콩다래끼 | 작성시간 26.06.05 아니요- 괜찮아요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05 2차 검사 안나왔음 저 정도는 괜찮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