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고누웠는데 양의지부터 루드챌린지(양세찬ver.)도 너무 웃겼는데 방금 올라온 박지훈선수도 나야나 곤룡포ver.으로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 유툽컨텐츠 담당자분 감다살, 센스 진짜 좋으신듯해요👍
선수들 진짜 올스타가서 어쩌시려고 벌써부터 개큰무리+웃음을 주는지 올스타전 기대해도 되려나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박치국 작성시간 26.06.05 으지는 그냥 누우래서 누웠고 오랑이 영하는 원래 그런애들이라 즐겼는데 내향인 지훈이가 진짜 개큰무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진심인줄 몰랐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안재석 작성시간 26.06.05 베팁분들의 센스와 시키는 거 일단 하는 선수들의 콜라보인 것 같아여 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가고싶은 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팬들도 전과 다르게 투표 열심히 하고 있어요!!!
-
작성자윤동희 작성시간 26.06.05 진짜 윳기더라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꺼 뜨길래봤는데 진짜 개웃겨요
-
작성자태향촌고추장 작성시간 26.06.05 다 보니까 으지가 제일 쉬워보이는ㅋㅋㅋㅋㅋㅋㅋ 베팁피디님들 짬이 있으셔서 시키는거 선수들이 안빼고 해서 시너지 쩌는거같아욬ㅋㅋㅋ
-
작성자파팥파팥팥 작성시간 26.06.05 루드 챌린지 양세찬 버전으로 찍은거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