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시드가 좀 큰 줌님덜..ㅋㅋㅋ폰수익 얼마 빠지셨어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04 목록 댓글 23

저는 한 며칠만에 1200정도의 폰수익이 사라졌네요...^^...

핫....언젠가 시장이 기회줄때 또 먹기를.....🥹내..폰수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보카쟈아부지말고 | 작성시간 26.06.05 -1900이욤🥲
  • 작성자12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최고점 대비 3천 정도요 올라올 겁니다~
  • 작성자숑숑숑 | 작성시간 26.06.05 900 빠졌는데 별로 걱정 안해요 ㅎㅎ
  • 작성자황금손주세요 | 작성시간 26.06.05 500... 이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5 저도 3천넘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