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드가 좀 큰 줌님덜..ㅋㅋㅋ폰수익 얼마 빠지셨어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04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한 며칠만에 1200정도의 폰수익이 사라졌네요...^^...핫....언젠가 시장이 기회줄때 또 먹기를.....🥹내..폰수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보카쟈아부지말고 | 작성시간 26.06.05 -1900이욤🥲 작성자12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최고점 대비 3천 정도요 올라올 겁니다~ 작성자숑숑숑 | 작성시간 26.06.05 900 빠졌는데 별로 걱정 안해요 ㅎㅎ 작성자황금손주세요 | 작성시간 26.06.05 500... 이요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5 저도 3천넘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