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맥도날드 신제품 뭐가 더 맛있을까요?

작성자스카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539 목록 댓글 3

맥앤치즈 좋아해서 사먹어보려고 하는데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에요!
싸이버거류의 패티를 별로 안좋아해서 비프로 갈까 하다가도 맥앤치즈가 느끼하니까 스파이시랑 잘 맞을것 같기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 패티 먹었을때 맛있었어요 맥앤치즈 느끼하니깐 궁합이 잘 맞을 거 같아요
  •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05 어제 버거킹 롱치킨 먹어서 비프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빵이 저런 모양인지는 몰랐네요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5 제가 방금 맥앤치즈 더블비프 먹었는데
    그 꾸리함 이 생각보다는 ... 별로 였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