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제품 뭐가 더 맛있을까요? 작성자스카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5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맥앤치즈 좋아해서 사먹어보려고 하는데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에요!싸이버거류의 패티를 별로 안좋아해서 비프로 갈까 하다가도 맥앤치즈가 느끼하니까 스파이시랑 잘 맞을것 같기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 패티 먹었을때 맛있었어요 맥앤치즈 느끼하니깐 궁합이 잘 맞을 거 같아요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05 어제 버거킹 롱치킨 먹어서 비프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빵이 저런 모양인지는 몰랐네요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5 제가 방금 맥앤치즈 더블비프 먹었는데 그 꾸리함 이 생각보다는 ... 별로 였어요 ㅋ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