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닭발 먹어용 ㅎㅎ

작성자감자튀김이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230 목록 댓글 1

반차 쓰고 친구랑 놀고 있는데
급 닭발 땡겨서 한잔 하러 왔네여 ㅎㅎ
진짜 제 최애푸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5 아ㅠㅠ줌님 ㅠㅠㅠ저도주세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