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 먹어용 ㅎㅎ 작성자감자튀김이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2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차 쓰고 친구랑 놀고 있는데급 닭발 땡겨서 한잔 하러 왔네여 ㅎㅎ진짜 제 최애푸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5 아ㅠㅠ줌님 ㅠㅠㅠ저도주세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