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들 얼굴 짝짝이 심하세요??

작성자하이알러뷰|작성시간26.06.05|조회수254 목록 댓글 2

저 너무 충격ㅜㅜㅠ 진짜 심해요 후면카메라로 찍으니... 제가 지금. 갑상선합병증으로 눈도 안좋아서 안병증 있어서 눈이 좀 짝짝이긴하거든요 아프기전도 짝눈이였지만 더심한.. 근데 입도 돌아간사람마냥 웃어도 한쪽만 입꼬리 심하게 올라가서 엄청 비웃는듯한 얼굴이고 걍 제 얼굴이지먀 완전 이상해요.... 요즘 자서안좋고 잘때도 자꾸 옆으로자고 골반틀어져서 예상은했다만 그래서 더 심한가..ㅜㅜㅠ 진짜 못봐주겠고 무서울지경..다들 이러시나요?? 해결어떻게하쥬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5 후면으로 찍음 대부분 그렇지 않을까요? 근데 익숙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어요. 저도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완전.쉣이예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이알러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극데 좀 심각하더라고요..어디아픈사람마냥 근데 제친구는 진짜똑바르고 멀쩡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