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너무 충격ㅜㅜㅠ 진짜 심해요 후면카메라로 찍으니... 제가 지금. 갑상선합병증으로 눈도 안좋아서 안병증 있어서 눈이 좀 짝짝이긴하거든요 아프기전도 짝눈이였지만 더심한.. 근데 입도 돌아간사람마냥 웃어도 한쪽만 입꼬리 심하게 올라가서 엄청 비웃는듯한 얼굴이고 걍 제 얼굴이지먀 완전 이상해요.... 요즘 자서안좋고 잘때도 자꾸 옆으로자고 골반틀어져서 예상은했다만 그래서 더 심한가..ㅜㅜㅠ 진짜 못봐주겠고 무서울지경..다들 이러시나요?? 해결어떻게하쥬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