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제미나이랑 챗지피티 구독 하시는 분들 뭐 쓰세요?

작성자여러요로우로|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 목록 댓글 1





챗지피티 한달 무료 이용할 수 있어서 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둘 중 하나 구독하고 싶은데 줌님들은 뭐 사용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하 | 작성시간 26.06.05 상태좋은애가 날마다바뀌기때문에 연결제말고 월결제로 하시길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