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제미나이랑 챗지피티 구독 하시는 분들 뭐 쓰세요? 작성자여러요로우로|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챗지피티 한달 무료 이용할 수 있어서 해봤는데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둘 중 하나 구독하고 싶은데 줌님들은 뭐 사용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하 | 작성시간 26.06.05 상태좋은애가 날마다바뀌기때문에 연결제말고 월결제로 하시길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