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다녀오니 넘 개운해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려고 마음먹는건 며칠 걸렸는데30분만에 끝났네요ㅋㅋㅋㅋ근데 오늘 이 시간에 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어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좋더군요이제 복습 좀 하고 책읽고 밥먹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부럽슴다..전 이제 출근...따흑 답댓글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ㅜㅠ 오늘 근무 수월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