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목욕탕 다녀오니 넘 개운해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84 목록 댓글 2


가려고 마음먹는건 며칠 걸렸는데
30분만에 끝났네요ㅋㅋㅋㅋ
근데 오늘 이 시간에 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어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좋더군요

이제 복습 좀 하고 책읽고 밥먹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부럽슴다..전 이제 출근...따흑
  • 답댓글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ㅜㅠ 오늘 근무 수월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