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맨날 누워있고 넘 게으른데
마음만은 부지런해지고 싶거든요..
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05 한꺼번에 다 해야하면 힘드니까 매일매일 조금씩 한다는 마음으로
-
작성자애플쥬스 작성시간 26.06.05 누워있지않기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작성시간 26.06.05 하나만이라도 완벽하게 하기
거창하게 이거하고 저것도 해야지! 하면 생각만해도 피곤해져서 못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꼭 헬스장가서 30분이라도 운동해야지 이런것부터 하나씩 하다가 운동 후에 빨래해야지 이렇게 늘려가보세요 -
작성자전하 작성시간 26.06.05 다소 격한 방법으로는 강압적으로하는방법이있습니다 저도 엄청게으른데 이게 가장 잘먹혀요 예를들어 벌금을 낸다거나 누구에게 혼난다거나 하는거요ㅠ
-
작성자또르륵 작성시간 26.06.05 뭐하겠다 를 시간 계산 해가면서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