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졌어요
원곡도 너무좋은데
진영님은
색다른 느낌이에요
꼭 들어보세요!!
https://youtu.be/to3sjq-CAvA?si=aGhnXJ03WTxhZtU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험 작성시간 26.06.05 와 저도 이거 어제 쇼츠로 우연히 보고 계속듣고있어요 도입부 목소리 미쳤..
-
답댓글 작성자더운게싫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최유리님 남자가 어울리기 어려운데 진짜잘어울려요
-
작성자토깽 작성시간 26.06.05 저도 며칠내내 저 쇼츠 보고있어요 음색이랑 노래랑 찰떡...
-
답댓글 작성자더운게싫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외사랑 부른것도 잘어울리는거같아요
-
작성자명수 작성시간 26.06.05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해요 ㅠㅠ 이번에 리무진서비스에서 브루노 노래 부른것도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