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영님 관심없었는데 최유리님이랑 같이 듀엣?영상보고

작성자더운게싫음|작성시간26.06.05|조회수375 목록 댓글 5

빠졌어요
원곡도 너무좋은데
진영님은
색다른 느낌이에요
꼭 들어보세요!!
https://youtu.be/to3sjq-CAvA?si=aGhnXJ03WTxhZtU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05 와 저도 이거 어제 쇼츠로 우연히 보고 계속듣고있어요 도입부 목소리 미쳤..
  • 답댓글 작성자더운게싫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최유리님 남자가 어울리기 어려운데 진짜잘어울려요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며칠내내 저 쇼츠 보고있어요 음색이랑 노래랑 찰떡...
  • 답댓글 작성자더운게싫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외사랑 부른것도 잘어울리는거같아요
  •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05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해요 ㅠㅠ 이번에 리무진서비스에서 브루노 노래 부른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