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스타 극좌채널 하나 파고싶어요..ㅋㅋㅋ

작성자wish list|작성시간26.06.05|조회수476 목록 댓글 5

제목은 웃기려고 썼늠데...
진짜.. 진짜... 해볼까요...?
현생만 없었어도 걔네들처럼 똑같이 해볼텐데 ^^.... ㅠㅠㅜ 쪽수 딸려서 채널 삭제당허는거 아닌가요...

정치에 그닥 관심 없던 제 주변사람들도 죄다 인스타보고 헛소리하거든요..

진짜 걱정이에요 미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가을하늘하늘 | 작성시간 26.06.05 해주시면 알려주세요!! 진짜 저도 팔로우 안하다가 이번에 했는데 알고리즘 타야할거같아요
  • 작성자차노박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비계하나만들까봐요.....쪽수가 딸리는게 문제긴해요...우르르몰려오면 무섭거등욬ㅋㅋㅋ
  • 작성자애플쥬스 | 작성시간 26.06.05 해주세요!! 좋아요 누를게요ㅠㅠㅋㅋㅋ
  • 작성자헤이즈 | 작성시간 26.06.05 해주세요!!! 극우 너무많아요ㅠㅠ
  • 작성자moominmoomin | 작성시간 26.06.05 해주세요 해주세요 제발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