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인스타 들어가자마자 피곤해져요

작성자띵땡똥|작성시간26.06.05|조회수474 목록 댓글 7


무슨 일베 집합소도 아니고
진짜 여기저기 댓글이고 글이고 난장판이네요
인스타 들어가자마자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ㅋ진짜 따로살고싶어요..
그들끼리 행복한 나라 꾸리고 살았으면..
그들끼리 결혼하고 밥먹고 전철타고 버스탔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거를 사람 거르고 팔로워들 게시글만 보고 있어요ㅠㅠ
  •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요… 꼭 저런말 할거면서 좌우를 떠나서 라고 왜 붙이는지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5 그들끼리 나라만들어서 우쭈쭈하며 살았으면 좋겠어요ㅜㅜ
  • 작성자songbird | 작성시간 26.06.05 미친넘들이 목소리개커요 진짜 너무너무 천박하고 ㅠ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5 정신건강을 위해 지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