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베 집합소도 아니고
진짜 여기저기 댓글이고 글이고 난장판이네요
인스타 들어가자마자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ㅋ진짜 따로살고싶어요..
그들끼리 행복한 나라 꾸리고 살았으면..
그들끼리 결혼하고 밥먹고 전철타고 버스탔으면..
다음검색
무슨 일베 집합소도 아니고
진짜 여기저기 댓글이고 글이고 난장판이네요
인스타 들어가자마자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ㅋ진짜 따로살고싶어요..
그들끼리 행복한 나라 꾸리고 살았으면..
그들끼리 결혼하고 밥먹고 전철타고 버스탔으면..